ABOUT EXHIBITION

우리의 순간을 기록하다.

우리는 순간 순간을 살고 있습니다. 하나의 순간을 지나고 또 다른 순간을 지나며 결국, 순간의 연속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한 순간의 연속 속에서 우리는 무엇인가 기록하고 남기고 있습니다. 2017 건양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 졸업 전시회 타이틀인 'MEMOMENT'는 뜻 그대로 나의 순간을 기록함 을 의미합니다. 다양하고 수많은 순간이 존재하는 이곳, 건양대학교 시각다지안 전공 27명의 디자이너는 찰나뿐인 순간의 기록을 여러분께 보여주고자 합니다.
ABOUT IDENTITY
2017 제 20회 건양대학교 시각디자인 전공 졸업전시회의 타이틀 "memoment"는 각각 나, 기록하다, 순간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me, memo, moment의 합성어로 '나의 순간을 기록하다'를 뜻하고 있으며 20회 졸업전시회의 주인공인 우리 4학년 27명이 기록한 순간을 보여주고 싶단 뜻을 내포하고있습니다.
About US

건양대학교 시각디자인 전공

국제적 감각과 디자인 현장에 적용 가능한 실무 능력을 갖춘 디렉터형 디자이너를 양성합니다. 새로운 매체에 대한 응용능력을 배양하고 지도교수 책임 아래 개인실습 및 팀 프로젝트 수업으로 국제 및 전국공모전을 지도하고 취업까지 연계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교육과 국내 및 해외 기업체에서 인턴십 등 현장 맞춤형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15년 현재, 17회 졸업생까지 100% 전원이 국제 및 전국 디자인 공모전 입상기록을 보유하고 졸업하였고, 두산그룹, SK, SBS, 연합뉴스, 신한은행, 여성중앙, 토니모리화장품, 한국특허정보원 등에서 프로페셔널한 디자이너로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Proffesor
professor_02

윤봉환 교수

동아리 아트 애드
취업분야 디자인
professor_02

류철호 교수

동아리 브레인 스톰
취업분야 디자인 & 광고
professor_02

박상진 교수

동아리 멀티 플러스
취업분야 웹디자인
professor_02

이윤정 교수

동아리 Think different
취업분야 디자인
professor_02

유지상 교수

professor_02

유재상 교수